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부작용 복용방법 요약안내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부작용 복용방법 요약안내

오늘 글에서는 훼라민큐의 가격, 4가지 부작용, 복용법 등을 꼼꼼히 이해하고 정리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여성들은 50세가 되면 2차 사춘기라고 불리는 갱년기 증상이 나타난다. 갱년기는 우리 몸의 노화로 인한 에스트로겐 호르몬 분비가 감소해 나타나는 흔한 증상이다.

 

자세한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부작용 복용방법 요약안내 관련 내용은 해당 글을 참고해주세요.

 

훼라민큐 가격 성분 부작용 복용방법

 

출처: https://lth199305.tistory.com/665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부작용 4가지와 복용 방법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부작용 4가지와 복용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훼라민큐 가격 및 성분 부작용 4가지와 복용 방법에 대한 모든 것을 꼼꼼하게 알아보고 알기 쉽게 정리하는 시간을 준비했

lth199305.tistory.com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자료에 따르면 폐경과 폐경으로 인해 연간 39만명이 병원을 찾았다. 폐경을 예방하고 증상을 완화시키기 위해서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와 충분한 운동이 필요하다.

 

게다가, 영양제와 치료를 받는 것도 갱년기 증상을 도울 수 있다. 폐경 여성을 위한 의약품으로는 다년생 약재 화락 등이 있으며, 특히 오늘 선보인 다년생 약은 11년 연속 판매 1위를 유지하며 천연 한방 성분을 바탕으로 안정성이 입증되었다. 최근, 배우 유호정이 훼라민큐 광고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되었다.

 

훼라민큐 성분 요약안내

  1. 세인트존스워트 84mg
  2. 서양 승마 추출액 0.0364mL

훼라민큐의 핵심 성분은 성이다. 존스워스와 서양 승마 작품.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둘 다 생약 성분으로 안전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인트 존스워스는 우울증 치료제로 알려진 성분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세계적으로 매우 선호되는 물질이다. 서양의 승마 성분은 검은 코호트라고도 불리며 많은 여성 호르몬을 함유하고 있다.

 

훼라민큐 효과 요약안내

  1. 훼라민큐 불면증 개선 효과
  2. 생리통 완화 효과
  3. 우울, 초조, 긴장 완화
  4. 홍조 및 열감 해소

제품의 효과는 주요 성분인 세인트 존스워스와 서양 승마 추출물에 의해 결정됩니다. 훼라민큐는 갱년기 여성의 전반적인 증상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세인트 존스워스는 심신의 안정을 돕는 성분으로 불면증을 개선하고 우울증, 불안, 긴장 등 심리적 불안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이다. 월경전 증후군과 생리통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게다가, 그것은 얼굴 홍조와 몸의 열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데, 한 연구는 세인트루이스 성당을 복용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존의 물은 폐경 여성의 발열 빈도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훼라민큐의 또 다른 주요 성분인 서양식 승마는 갱년기 여성들의 심리적, 신체적 증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훼라민큐 부작용 요약안내

  1. 여성 호르몬 과다
  2. 간 효소 촉진
  3. 피부 광 과민 반응
  4. 의약품 상호작용

이 제품의 성분에는 여성호르몬이 많이 들어 있어 여성호르몬이 과다하게 분비될 수 있으므로 임산부나 수유부가 복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게다가, 세인트존스워스는 간 효소를 촉진시키므로, 만약 여러분이 간 질환의 병력이 있거나 간 기능이 나쁘다면 그것들을 복용하는 것을 조심하라.

 

또한 약을 과다 복용한 후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 빛 과민증 등 광독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1~2주 동안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진정제 수면제, 편두통 치료제, 피임약, 심장강하제, 항부정맥제,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를 동시에 복용하지 마십시오.

 

훼라민큐 가격 요약안내

  1. 훼라민큐 120정 가격: 30,000원 ~ 35,000원
  2. 훼라민큐 180정 가격: 50,000원 ~ 55,000원
  3. 훼라민큐 300정 가격: 70,000원 ~ 75,000원

용량에 따른 훼라민큐의 가격은 위와 같다. 훼라민큐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약국 상황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일반 의약품에 속하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훼라민큐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120개의 태블릿과 180개의 태블릿이 개별적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300개의 태블릿이 한 병에 포장되어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훼라민큐 복용 방법 요약안내

  1. 복용법: 1일 2회 1정씩 섭취
  2. 복용 시간: 아침, 저녁 2회

훼라민큐는 분홍색 알약 타입의 제품으로, 성인의 경우 하루에 두 번 물과 함께 복용할 수 있습니다. 아침저녁 시간이 권장되며 갱년기 증상이 심하면 복용량을 늘리고 1회 2정씩 복용한다.